2025년 07월 04일(금)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하는 특별 행사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투썸 SEP 센터'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과 가정의 조화를 추구하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실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임직원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는 커피 클래스와 디저트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커피 클래스에서는 '처음 시작하는 크리마트'라는 주제로, 커피 위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고 그림이나 글씨를 그려보는 체험이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작품을 완성하며 창의적인 경험을 공유했다.


디저트 클래스는 'DIY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6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자녀를 대상으로 했다. 가족들은 함께 케이크를 꾸미고 맛보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각 클래스 종료 후에는 우수작 시상이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행사장 곳곳에서는 삐에로 풍선 아트, 미니게임 존, 캐리커처, 어린이 타로 체험, 마술 공연, 어린이 네일아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가족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를 활용한 특별한 체험을 하며 아이와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즐거웠다"며 "가족이 함께 자사의 제품을 경험하는 모습을 보니 구성원으로서 자긍심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이번 가족 초청 행사는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회사에 대한 이해와 소속감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자긍심을 느끼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이번 가족 초청 행사 외에도 환경보호 활동,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투썸 바리스타 챔피언십' 등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임직원의 의미 있는 경험을 독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기업 문화 강화와 더불어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