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새로운 브랜드 'NOL'의 출범을 기념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OL은 5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 숙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7일 이상 미리 예약해야 적용된다. 또한, 이달 말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6만 원의 국내 여행 할인 혜택과 최대 35만 원 상당의 해외 여행 쿠폰팩도 발급한다.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DRAW'도 진행 중이다.
매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숙소 숙박권, 레저 이용권, 공연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전자제품과 생활 용품 등 여가 생활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상품들도 엄선해 제공한다.
응모는 NOL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하루에 한 번씩 가능하며, 참여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 숙박 5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고객들이 여행, 여가, 문화 생활 속에서 더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회원 전용 특전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여가의 일상화를 실현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