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가정의 달 맞이 최대 60% 할인 이벤트 진행
유기농 순면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드리선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TCF 생리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제공 = 오드리선
오드리선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매일 오전 0시와 10시에 인당 1장씩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발급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적용 세트 제품은 오드리선의 인기 베스트 품목인 TCF 더블코어 중형 및 대형, TCF 코튼코어 팬티라이너 롱 등 총 다섯 종류의 세트 상품으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산소계 표백 방식으로 환경과 인체에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미국 농림부가 구매 추천하는 한국 생리대 및 국내 생리대 유일 미국 농림부 친환경 제품인증(USDA Biobased 94%)을 받았다.
사진 제공 = 오드리선
한편 오드리선은 최근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브랜드 로고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서체를 조정하여 어두운 배경에서도 선명하게 보이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상단에는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사이즈별로 살구색, 하늘색, 연라임색 등 차분한 컬러를 일부 요소에 적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건강한 생리용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성 검증을 마친 유기농 생리대를 사용해보고 더욱 의미 있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