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성수동에서 '밀키솝 팝업스토어' 개최
뷰티 브랜드 힌스(Hince)가 5월 한 달간 서울 성수동에서 '힌스 밀키솝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에서는 NEW 싱글 아이섀도우 20종과 로 글로우 젤 틴트 신규 컬러 2종, 지난 2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은 로 글로우 듀이볼의 신규 컬러 2종이 단독 선런칭된다.
사진 제공 = 힌스
가장 먼저, 힌스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와 감각적인 20가지 컬러 스펙트럼을 갖춘 신제품 '싱글 아이섀도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누적 판매량 77만 개를 기록한 힌스 싱글 섀도우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고, 700명이 참여한 소비자 서베이 결과를 반영해 탄생했다.
라이트~미들 톤의 데일리 내추럴 컬러로 섀도우뿐 아니라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기존 '청담샵 필수템'으로 불리며 만능 섀도우로 입소문을 탔던 빌드 온, 어니스티, 비 마이 얼루어, 얼루어 인 모션 등 베스트 컬러는 그대로 유지하되, 휴대성을 고려해 투명한 컴팩트 패키지로 리뉴얼되었다. 소비자가의 경우 런칭 특가로, 팝업스토어에서는 20% 할인된 9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힌스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개(24년 3월~25년 3월)를 돌파한 로 글로우 젤 틴트와 2월 팝업을 통해 선런칭 후 연일 화제를 모은 듀이볼은 이번 컬렉션에 맞춰 우윳빛 투명함과 라이트 컬러감을 담아 돌아왔다.
특히 베리 계열과 피치 계열로 구성되어, 퍼스널 컬러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밀키솝 컬렉션'은 뽀얀 우윳빛 비누처럼 맑고 투명한 라이트 컬러들로 구성되었으며, 각도에 따라 빛나는 비누 거품의 촉촉한 반짝임을 담아냈다. 특히 갓 샤워한 듯한 맑은 혈색을 표현해 주는 힌스만의 투명한 생기 메이크업 룩, 일명 '밀키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클린&내추럴 무드의 '밀키솝 컬렉션'을 그대로 구현해, 투명하고 촉촉한 광채를 표현한 공간이 내부에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구매 연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밀키솝 컬렉션 1개 구매 시 듀이볼과 싱글 섀도우를 담아 다닐 수 있는 미니 키링을, 2개 구매 시에는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아이 프라이머를 증정한다.
내달 런칭 이후 화제를 이끌고 있는 미니 키링 기존 다섯 가지 컬러에 영롱한 핑크빛의 '밀키솝'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컬러인 듀이볼 '베리 듀', 싱글 섀도우 '시트론', '라일락 샤워', '펄리 피치'가 내용물로 새롭게 구성됐다.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5월 11일까지 운영되는 본품 증정 미니 컬링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힌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성수·한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에서 간단한 SNS 인증만으로도 키링 파우치가 증정되며, 특히 5월 1일 오픈 데이에는 선착순 30명 한정 미니 키링 증정 오픈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발길이 예상된다.
팝업스토어는 5월 1일(목)부터 30일(금)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없이 100% 현장 대기 방식으로 방문 가능하다.
한편 힌스는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당신의 고유한 분위기를 쌓아 올려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MOOD 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