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20주년 기념 모녀룩 캠페인 전개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OVLR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모녀룩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아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올리비아로렌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전하며 고객들과 교감하고자 기획됐다.
사진 제공 = OVLR
올해는 특히 브랜드 20주년 기념 공모전에서 선정된 슬로건 'Stunning Moment, 당신이 빛나는 순간'을 주제로 한 특별 화보를 선보인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이 화보는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담고 있으며, '따로 또 같이' 입기 좋은 모녀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모녀는 나들이의 계절 오는 5월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셔츠, 재킷, 리조트 무드의 원피스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사진 제공 = OVLR
이번 화보의 모델은 12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김선영과 그녀의 딸 송유진이다.
이들은 닮은 듯 다른 감성으로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서로를 스타일링해주며 진정성 있는 모녀룩을 완성했다.
같은 디자인의 데님 쇼츠를 다른 색상으로 착용해 트윈룩을 연출하거나, 엄마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로 편안하게, 딸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OVLR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모녀룩 기획전'도 진행한다. 화보 속 아이템을 포함한 엄마와 딸이 함께 입기 좋은 봄여름 아이템들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OVLR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의 일상에 공감하며 다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내 옷 이상의 가치를 전한다는 올리비아로렌의 철학을 바탕으로 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의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해 세대를 잇는 감성의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