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0% 할인 '감사대전' 프로모션 실시
남양유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커피, 유아식,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에 주차별 테마를 적용한 '릴레이 특가 위크' 형식으로 운영된다.
사진 제공 = 남양유업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에 가입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기 제품군은 선착순 한정 특가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커피위크는 지난 4월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루카스나인'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루카스나인 드립스틱 6T 2종'을 50%, '루카스나인 돌체라떼 30T'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100T 3종'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20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유아식 위크는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이어지며, '아이엠마더 스틱 분유', '임페리얼XO 스틱 분유',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등 유아식 제품군에 할인이 적용된다.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2단계 1박스'를 39%,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1병'을 4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음료 위크는 마지막으로 오는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음료 제품인 '초코에몽', '맛있는우유GT', '맛있는두유GT' 등이 할인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데이 1박스'를 기존 가격에서 무려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감사대전 기간 동안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남양몰 포인트를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구매 금액이 일정 수준 이상인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 및 건수 기준 상위 고객 순으로 남양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최근 한앤컴퍼니 체제로 전환한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하고 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테이크핏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또한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이며, 그 결과 지난해 연결 기준 당기순이익이 흑자로 전환되어 경영 안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