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8일(월)

롯데GRS, 메타몽 테마 매장부터 도넛 굿즈까지... 잠실서 '포켓몬 덕후' 취향 저격

롯데GRS, 포켓몬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제공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메타몽 대량발생몽'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롯데GRS는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GRS


행사 기간 동안 롯데GRS는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게임을 마련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러한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GRS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은 포켓몬 테마로 랩핑되어 운영된다. 


특히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은 메타몽 컨셉 카페로 꾸며져 있으며, 귀여운 메타몽 소품들이 매장 내부를 장식하고 있다. 


이러한 테마 매장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포켓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포켓몬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포켓폰 캡쳐 챌린지'는 핸드폰 화면 안에서 움직이는 포켓몬을 캡쳐해 인증하는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캡쳐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GRS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GRS는 포켓몬을 활용한 신메뉴도 출시했다. 엔제리너스는 피카츄 바나나스노우, 이브이 밀크티스노우, 메타몽 블루베리케이크 등 총 3종의 음료와 케이크를 선보였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초코숲 이브이, 해피베리 야돈, 팝핑 피카츄 등 인기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한 5종의 도넛을 판매 중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포켓몬이라는 친근한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