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8일(월)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120시간 특별 시승 프로그램 실시

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120시간 시승 이벤트 개최


KG 모빌리티가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KGM은 '120시간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이벤트는 현재 전국 KGM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대규모 시승 행사 '드라이브 페스타'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GM


참가자는 총 120시간 동안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연비, 승차감, 정숙성 등 다양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6일까지 접수받는다. 


시승 고객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오는 5월과 6월 중 정해진 일정에 따라 시승하게 된다.


KGM은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사쉐 방향제를 제공하며,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토레스 캠핑카 무상렌탈과 할리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GM


또한 짧은 시간 동안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KGM 전시장에서 운영 중인 '드라이브 페스타 전국 시승 이벤트'를 통해 토레스 하이브리드를 경험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시승 기회를 놓쳤던 고객들도 여유롭게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토레스 하이브리드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직병렬 듀얼 모터 기반의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도심 기준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용 변속기와 동급 최대 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도심 주행 시 EV 모드로 주행할 수 있어 전기차와 유사한 정숙성과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