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4일(일)

한성자동차, 호텔 '조선 팰리스' 업무 협약 체결... "프리미엄 경험 확대'

메르세데스-벤츠와 조선 팰리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협약 체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과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성자동차는 VIP 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탑클래스' 회원들에게 조선 팰리스와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시 공간을 마련해 마이바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탑클래스 고객은 조선 팰리스 숙박 패키지로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룸 1박, 콘스탄스 조식 뷔페, 1914 라운지앤바의 주류 및 샤퀴테리 이용 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반면, 조선 팰리스 이용 고객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시 공간에서 브랜드의 최상위 모델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마이바흐 차량을 활용한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휴를 넘어 양사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강화를 목표로 한다.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와 인근 강남권 주요 상권에 위치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의 지리적 연결성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을 거점으로 양사의 연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와 조선 팰리스는 지난 2023년 첫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3년째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부동산 전문 유튜버 '부읽남' 초청 강연 프로그램 '드라이브 투 렉처'를 진행하며 마이바흐 모델 전시 및 참석 고객 대상 시승 체험도 제공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