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한국필립모리스,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모두모아 프로그램' 진행

한국필립모리스,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체험 행사 개최


한국필립모리스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사의 친환경 프로그램인 '모두모아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9곳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행사 참가자들은 '모두모아 프로그램 알아보기', '해변에서 수거된 바다유리로 방향제 꾸미기', '설문 참여하기' 등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특별 기념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두모아 프로그램'은 사용한 아이코스 기기와 전용 타바코 스틱을 수거하는 환경 보호 활동이다. 이를 통해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줄이는 방향으로 처리하거나 재활용한다. 


지난 2023년 이래 누적 1,300대의 아이코스 기기와 710kg의 타바코 스틱이 수거됐다. 올해 지구의 날을 맞아 기존 타바코 스틱 수거 봉투도 한 손에 들어오도록 리뉴얼되어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친환경 노력을 실천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코스 매장 코치들이 매장 인근 흡연구역에서 지난 18일부터 4일간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며 일상 속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플로깅은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으로, 건강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