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25년 게임 탐험대'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이 2025년 게임 탐험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 프로그램은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게임산업 현장을 방문해 직군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 설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올해 명칭을 '게임 탐험대'로 변경하고 초등학생 및 성인까지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
올해의 게임 탐험대는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최소 10인 이상의 단체로 가능하며, 넷마블게임박물관 관람이 포함된 유료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오는 5월 2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넷마블 사옥 라운딩, 게임 역사 학습 및 체험을 위한 넷마블게임박물관 관람, 기업 소개 및 게임 직무 강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자체 개발한 게임직무 보드게임 체험과 아동·청소년 및 학생들의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와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 출범한 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세 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전문화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