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230만 개 팔린 '티니핑 티슈'... CU서도 만난다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 CU 입점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와 협업해 신제품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를 출시하고 CU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22년 첫 출시 이후 23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나리자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나리자


기존 라인업 중 이미 CU에 입점되어 판매 중인 '캐치! 티니핑 물티슈'에 이어 추가로 입점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캐치! 티니핑 미니 미용티슈'는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색, 무향, 무형광 원단을 적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정사각형 형태로 기존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제작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아 및 어린이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사이즈다.


또한 지분 포집 시스템으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으며, 패키지 밑면에는 PUSH-UP 기능을 도입해 마지막 한 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FSC 인증을 받은 종이 케이스와 콩기름이 함유된 친환경 잉크로 인쇄해 환경 친화적인 요소도 강조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미니 미용티슈의 CU 추가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나리자의 티니핑 시리즈를 쉽게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시니어 및 유아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