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캠페인 공개
MINI 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재미를 혁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MINI 브랜드가 지난 20년간 이룬 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사진 제공 = MINI 코리아
영상은 MINI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성능과 기술 혁신, 독창성 및 팬덤 문화를 재조명한다.
특히 MINI 팬들의 끊임없는 애정이 이러한 성공의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MINI 코리아는 올해 3월 국내에 출시한 세 종류의 순수전기 모델을 영상에 등장시켜 전기차 전용 브랜드로서의 변화를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전기차 시장에서 선사할 새로운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INI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활동도 계획 중이다. 2분기에는 'MINI 십계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다.
3분기에는 고성능 브랜드 JCW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레이싱 행사 'JCW 챌린지'를 개최하고, 4분기에는 MINI 팬들을 위한 축제 'MINI 유나이티드'를 열어 팬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