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수원 전시장 확장 이전으로 고객 만족도 강화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수원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며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부산 지역 신규 딜러로 선정된 클라쎄오토는 수원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사진 제공 = 폭스바겐
새롭게 단장한 수원 전시장은 독립된 폭스바겐 브랜드 전용 공간으로, 지상 1층에 총 259.22㎡의 전용면적을 자랑한다.
최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15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한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마련했다.
수원 서비스센터와 도보로 불과 2분 거리에 위치한 이 전시장은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간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덕분에 방문객 증가가 예상된다.
사진 제공 = 폭스바겐
새로운 수원 전시장에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디지털 웹 서비스 'VW KMS'가 도입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을 직접 경험하면서 동시에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TV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 연동해 관심 모델에 대한 명확한 기능 및 기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클라쎄오토는 골프, 투아렉 등 폭스바겐 모델의 탁월한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하며, 이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는 "이번 수원 전시장 확장 이전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폭스바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클라쎄오토는 서울 지역 내 3개 전시장과 경기 지역 내 3개 전시장을 포함해 총 6개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서울 지역 2개 서비스센터와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 부산 지역 1개 서비스센터 등 총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