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강철부대'가 설계한 지옥훈련에... 하림 단백질이 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하림이 강원도 강릉 강문해변에서 열리는 피트니스 서바이벌 대회 '피지컬500'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 피트니스 브랜드 '삼대오백'이 주최하고, '세인트존스호텔 강릉'과 밀리터리 컨설팅 업체 '티어원브로스'가 공동 주관한다. 특히 TV 프로그램 '강철부대'의 마스터 교관으로 유명한 최영재 티어원브로스 대표가 설계한 실전형 코스에서 다양한 미션을 통해 체력과 순발력, 지구력을 겨루게 된다.


총 우승상금은 1천만원이며, '피지컬100', '강철부대', '강철부대W' 출연진이 교관으로 참여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림은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참가자 전원에게 자사의 단백질 음료와 단백질바를 제공한다. 이 제품들은 고강도 운동 전후에 단백질 보충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하림의 단백질 음료인 '오늘단백 라떼'는 돌체라떼, 카라멜라떼, 초코라떼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당·저지방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각 음료에는 21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포함되어 있어 완전단백질 제품이다. 또한 타우린 1,000mg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바는 피스타치오맛과 카라멜맛 두 가지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으로 풀코팅되어 있지만 당 함량은 3g에 불과하다. 개당 16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밀가루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참가자들이 기분 좋게 긴장을 풀고 체력 회복과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하림의 건강 지향적인 이미지와 맞물려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하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및 건강 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