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캐딜락
캐딜락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오는 4월 16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 모델은 지난 2021년 국내에 소개된 5세대 에스컬레이드의 부분 변경 모델로,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실내와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에스컬레이드 역사상 가장 큰 24인치 휠을 장착하고, 새롭게 설계된 전면부 수직형 헤드램프와 서라운드 그릴 라이팅 등 감각적인 디테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기존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사진 제공 = 캐딜락
캐딜락은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출시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출고를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가 1년·2만km 보증 기간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기존 에스컬레이드 오너에게는 추가 3%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모델, 몽블랑 만년필, AKG 헤드셋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캐딜락
동시에 견적 상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RIMOWA 클래식 캐빈,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과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출시와 함께 캐딜락은 국내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