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 성수에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다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웨이크메이크 쇼룸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3일까지 성수에서 운영한다.
이를 기념해 지난 5일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김도연을 초청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제공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트렌디한 무드와 헬시한 바이브를 담은 하이퀄리티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바른듯 안바른 듯 가벼운 텍스쳐 질감과 베이스 컬러의 새로운 공식을 제안하는 '심리스 웨어'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 웨이크메이크 쇼룸은 '심리스 웨어 쿠션'과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중앙에 배치한 '심리스 웨어 쿠션' 대형 오브제를 중심으로 심리스 라인의 제형과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 쿠션 제품의 패키지를 상징화한 오브제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셀피존, 새로워진 브랜드 무드를 전하는 디스플레이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푸짐한 경품과 한정 기프트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방문객 300명에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심리스 웨어 라인 구매 시 샘플부터 정품까지 받을 수 있는 스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한정판 에코백 증정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추가 사은품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물머금은 듯한 물먹 광택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워터풀 글로우 틴트'와 지난해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았던 '소프트 쉬어 멀티 팔레트'의 신규 컬렉션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쇼룸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크메이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심리스 웨어' 라인은 같은 크기의 모공이라도 그림자가 지면 훨씬 커 보인다는 사실에 착안, 피부 요철을 제형으로 두껍게 덮지 말고 컬러로 그림자를 밝혀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결을 보정하자는 새로운 아젠다를 제안한다.
청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21인을 대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아빛 컬러의 베이스 제품들을 조사해 최적의 매직 넘버 2.54 를 도출했다. 두꺼운 메이크업 없이도 매끈하게 모공을 커버해주며 오랜 시간 들뜸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심리스 웨어 쿠션'과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 2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