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챔피언십 티켓 조기 매진... 8일 추가 판매 예정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켓 조기 완판


넷마블이 주최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의 본선 관람 티켓이 판매 시작 1분도 채 되지 않아 조기 완판됐다.

 

인사이트사진제공= 넷마블


이 대회는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을 중심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지난해 두 차례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넷마블은 지난 4일 티켓링크를 통해 본선 관람 티켓 100장을 판매했으며, 이번에도 빠르게 매진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인게임 보상 외에도 본선 관람객에게 지급되는 다양한 굿즈가 주목받았다. 


이에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추가로 50석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마정석 5,000개와 럭키 클로버 상자 10개가 지급되며, 티켓 구매자는 추가로 동일한 보상을 받는다.


이번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본선은 오는 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글로벌에서 선발된 16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경기는 넷마블 공식 채널인 유튜브, 치지직, SOOP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러한 온라인 중계는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