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유세윤과 함께한 '비바 런' 캠페인 전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대표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개그맨 유세윤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를 통해 '비바 런' 캠페인을 전개, 러닝의 즐거움을 강조하고자 한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러닝이 단순한 운동을 넘어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유세윤은 순발력과 재치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러닝크루 '궁시렁궁시런'을 운영할 정도로 러닝에 진심이다. 골프, 헬스, 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를 섭렵하며 스포츠를 소재로 한 개그 콘텐츠로 웃음을 선사한다.
르꼬끄는 이러한 유세윤의 특성을 활용해 러닝의 본질인 '즐거움'을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그를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캠페인명 '비바 런'은 스페인어로 '만세'를 뜻하는 '비바'와 달리기 '런'을 결합한 것으로, 유쾌하고 즐겁게 달리자는 모토를 담고 있다. 이는 르꼬끄의 베스트셀러 러닝화이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비바폼 맥스' 모델명과도 연결된다.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올해 2025 SS 시즌에 맞춰 출시된 비바폼 맥스는 쿠셔닝과 가벼움에 초점을 맞춘 러닝화다.
미드솔은 이전 모델 대비 5% 높아진 쿠션 효과를 제공하며,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로 통기성과 땀 배출이 우수하다. 발의 움직임을 고려해 각 부위별 패턴을 세분화한 갑피는 향상된 피팅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라이크 패드는 착지 시 충격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전환해 추진력을 돕는다.
날렵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컬러감도 주목할 만하다. 유선형 실루엣은 일상 속 어떤 착장에도 어울리며, 컬러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두꺼운 아웃솔 높이는 4.5cm로 스타일리시함과 키 높이 효과를 제공한다. 화이트, 화이트레드, 베이지, 블루 등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르꼬끄는 유세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공식 SNS에서 공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신제품 비바폼 맥스는 공식 온라인몰 및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