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서 특별 혜택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 페어에 참여해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 및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시몬스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시몬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이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받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현대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결제 구간의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1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기간 동안 결제 구간별로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롯데상품권 혹은 L.POINT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해 매주 수요일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시몬스는 지난해 뷰티레스트 출시 100주년을 앞두고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 사용 주기가 길어져 폐기물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품질력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