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BMW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해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BMW 코리아,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고혹적인 벨벳 오키드 색상과 BMW의 대표 색상인 블루를 테마로 한 모델들로 구성되었다.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는 이 특별한 에디션은 매달 다른 콘셉트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일환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BMW코리아


이번에 출시된 모델 중 하나인 'i7 xDrive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은 벨벳 오키드와 블랙 사파이어의 조화로운 투톤 외장색으로 럭셔리 세단의 우아함과 강렬한 존재감을 강조했다. 


이 모델은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와 크롬라인 익스테리어, 제트블랙 휠 등으로 차별화된 감각을 제공한다. 


실내는 메리노 가죽 내장재와 M 카본파이버 트림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바워스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크리스털 글라스 소재의 변속기 레버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7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은 모리셔스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으로 플래그십 세단의 품격을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BMW코리아


블랙 키드니 그릴과 크리스털 헤드라이트가 장엄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내부는 천연 가죽 마감과 메리노 가죽 시트로 고급감을 선사한다. 이 모델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은 깊이 있는 블루 오닉스 색상으로 매력적인 외관을 완성했으며,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전기 모터만으로도 최대 62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은 나이트 블루 색상과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적용해 역동적인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실내는 아이보리 화이트 및 아틀라스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럭셔리 라운지 같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BMW코리아


마지막으로 'X6 xDrive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무광 특유의 질감이 돋보이는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 색상을 사용해 강인하고 역동적인 인상을 자아낸다. 


최고출력 381마력을 발휘하는 엔진과 후륜조향 기능을 통해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한정판 모델들은 각각 소량만 생산되어 희소성을 갖추고 있으며, BMW 샵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