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 서포터즈 '아누아즈' 3기 모집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3월 27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글로벌 온라인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 3기를 모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누아는 북미, 일본, 유럽,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누아즈' 3기 모집 범위를 글로벌로 확장했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각국의 언어, 문화, 소비자 성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외국어 능력자 및 재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며, 더파운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아누아
'아누아즈' 3기로 선정되면, 올해 7월까지 총 4개월 동안 다양한 콘텐츠 제작 미션과 아누아 신제품 사전 품평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서포터즈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경력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며, K-뷰티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참여를 독려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아누아즈' 3기는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통해 아누아와 K-뷰티의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전달하고, 참가자들이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외국어에 능통한 한국인 및 재한 외국인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누아즈'라는 이름은 '아누아(ANUA)'와 알파벳 'Z'의 합성어로,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해 '아누아즈' 2기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차세대 K-뷰티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