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아누아, 월드비전에 '아누아 플리마켓'으로 조성한 기부금 1억원 전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누아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월드비전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아누아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아누아 플리마켓'을 통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소장품 판매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 아누아의 추가 기부를 더해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아누아 플리마켓'에 참여한 15명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수익의 절반 이상을 기부하며 행사 취지에 깊이 공감했으며, 일부 인플루언서는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기부금은 피부질환 아동과 뷰티 진로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많은 분들의 참여와 응원으로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의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진정성있게 소통함은 물론, 우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힌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해 7월 진행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의 매출 성장을,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일 판매량 800% 상승을 기록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