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팝마트 코리아와 '디즈니'가 만났다... 귀여움 폭발하는 피규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마트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 손잡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팝마트의 인기 IP '디무'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을 결합한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와 '메가 저스트 디무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다.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는 디무의 귀여운 매력과 도날드덕, 구피 등 디즈니 캐릭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메가 저스트 디무 미키 마우스'는 미키 마우스로 변신한 대형 피규어로, 400%와 1000% 크기로 구성되었다.


이 피규어는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머리띠와 파츠 등이 포함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팝마트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테마샵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명동 테마샵에서는 오는 4월 20일까지 '디무 월드 디즈니 시네마'라는 콘셉트로 특별한 공간을 구성했다.


이곳에는 제품 전시와 함께 포토존, 포토 프레임 기계 등이 설치되어 방문 고객들이 피규어를 구경하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특히 3층 포토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 프레임 이용 티켓이 증정된다. 또한 신제품을 포함한 디무 시리즈 또는 디즈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디무 엽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명동 외 다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3월 28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디무는 매 시리즈 출시마다 품절을 기록할 정도로 팝마트의 대표 IP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더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명동 매장에 마련된 특별한 공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팝마트의 예술적인 아트 토이를 더욱 친근하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