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주최한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 0'가 농심 레드포스의 우승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PMPS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 시즌 대회로, 지난 3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온라인에서 총 12개의 매치로 진행됐다.
대회에는 디플러스 기아, 디알엑스, 에프엔 세종, 이프유마인 게임 피티, 농심 레드포스 등 공식 파트너 5개 팀과 초청팀 및 아마추어 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참가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첫날 3위에 머물렀으나 둘째 날 연속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농심 레드포스는 우승 상금 1,000만 원과 함께 '202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오픈' 진출권을 획득했다.
사진 제공 = 크래프톤
대회의 MVP는 농심 레드포스의 주장 김준하 선수로 선정됐다. 그는 대회에서 총 31킬과 4,542 대미지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공식 파트너 팀들은 이번 대회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그들의 실력을 입증했다.
이들 팀은 올해 PMPS 전체 일정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받았다.
공식 파트너 팀들과 이번 대회에서 상위권에 오른 팀들은 오는 4월 열리는 정식 시즌 대회 '마운틴듀 PMPS 2025 시즌 1'에 진출한다.
남은 티켓은 아마추어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픈 챌린지 2025 시즌 1'에서 상위 성적을 거둔 팀들에게 주어진다. 이번 PMPS의 타이틀 스폰서는 한국펩시콜라의 탄산음료 '마운틴듀'가 맡았다.
크래프톤은 마운틴듀와 협력하여 가상광고 및 경기장 브랜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운틴듀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