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CJ올리브영 회원인 '올리브 멤버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매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올리브 데이에는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이 기본으로 발급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골드 등급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블랙 등급은 같은 조건에서 1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린 등급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베이비와 핑크 등급은 각각 최대 2000원과 3000원의 할인을 제공받는다.
특히 이번 달에는 온라인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추가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강화됐다. 추가 할인 혜택으로는 골드 등급의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2%, 블랙 등급은 같은 조건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린 등급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8%, 핑크 등급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5%, 베이비 등급은 같은 조건에서 13%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지만 두 개의 쿠폰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올리브 특가'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달에는 남성 회원을 위한 맨즈케어 제품부터 향수, 푸드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회원 등급별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으로 높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올리브 데이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의 10%를 청구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러한 다양한 혜택들은 올리브 멤버스의 실구매 금액에 따라 선정된 다섯 가지 등급에 맞춰 제공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 데이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