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인기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7주년을 맞아 글로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3월 21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지며, 게임 내에서 베이비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 아이템, 보상 등을 제공한다.
베이비몬스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7주년 기념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처음으로 글로벌 게임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들은 신선하고 역동적인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들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에란겔과 론도 맵에서는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비디오 버스에서는 멤버들의 영상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감성을 반영한 특별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들은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게임 내 뮤직 플레이어를 통해 전투 중에도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대표곡 'DRIP'의 안무를 재현한 신규 이모트를 통해 승리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스케치 마이룸 선물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한정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탄생한 차세대 스타 그룹으로,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등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정규 1집 'DRIP' 발매와 첫 번째 월드 투어 개최로 글로벌 K-팝 시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탄탄한 실력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