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1일(금)

택시 기사 폭행하고 도로까지 나와 난동 부리는 남성 한방에 제압해버리는 대한민국 경찰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bobaedream'


택시에서 기사를 폭행하고 도로에서 난동을 부린 남성의 최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보배드림 인스타그램에는 경찰이 한 남성을 체포하는 제보 영상이 올라왔다.


제보에 따르면 남성은 택시에서 기사를 폭행한 뒤 도로에 나와서도 다른 차들을 상대로 시비를 걸었다.


영상에서 남성은 도로 한복판을 걸어 다니며 차량을 막아서는가 하면 마음대로 손을 대고 위협하는 모습도 보였다.



위험천만한 상황이 이어지던 그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남성과 대치하다 손목을 잡고 뒤로 꺾으며 단숨에 제압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 "경찰의 대처가 정말 멋있다", "경찰 무서운걸 알아야 한다", "진정한 경찰이다" 등의 댓글을 달며 칭찬했다.


일각에서는 "인권 논란 나는 거 아니냐", "과잉 진압으로 불이익 받을까봐 걱정된다" 등의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편 최근 택시 기사를 상대로 한 폭행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지난 14일 서울 도봉경찰서는 50대 남성을 택시 운전자 폭행 혐의로 현행범 체포 했다. 당시 술에 취한 채 택시에 탑승한 이 남성은 "기분이 나쁘다"며 운전 중이던 기사를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일시 정차를 포함해, 운전자를 폭행하면 특정범죄 가중 처벌법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