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22일(목)

부산 놀러가 가슴골 다 보이는 수영복 입고 '뜻밖의 글래머' 인증한 여배우 (정체)

인사이트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천원짜리 변호사' 김지은, 가슴 중앙선 푹 파인 깊은 V넥 수영복 착용..."언니. 안돼. 가려줘. 제발"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지상파 드라마에서 열련해 인기가 터진 한 여배우가 부산 한 호텔 수영장에서 찍은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가슴골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은 그는 뜻밖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새로운 매력을 알렸다.


이제껏 드라마와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의 매력에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들도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배우 김지은 / Instagram 'kj_ieun' 


지난 23일 김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USAN"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김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수영복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김지은은 가슴 중앙선이 푹 파인 깊은 V넥 수영복을 입었다.


비키니 복장은 아니었지만, 파격적인 디자인 탓인지 몸매는 더욱 부각됐다.


인사이트Instagram 'kj_ieun'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언니. 안돼. 가려줘. 제발", "여며줘 제발", "몸매 무슨 일이냐 진짜", "와 진짜 너무 이쁘다.. 벽이 느껴지는 거 같다. '완벽'"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은은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마리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오는 7월 26일에는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고영주 역을 맡아 연기 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j_i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