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8일(월)

일어나자마자 '딥키스'하는 리얼 '꿀 뚝뚝' 신혼생활 보여주는 미카엘 셰프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불가리아 출신의 셰프 미카엘 아쉬미노프가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1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불가리아 스타 셰프'로 자리매김한 미카엘이 처음으로 한국인 아내를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셰프 미카엘의 아내는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 무용 전공의 요가 강사 출신임을 밝혀 스튜디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느덧 결혼 3년 차라 밝힌 미카엘은 아내를 소개하며, "너무 예쁘다", "항상 녹는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날 미카엘은 재혼 사실 또한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도 못 올렸다"고 고백하며 돌연 눈물을 흘렸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19금을 넘나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역대급 스킨십 현장도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뽀뽀 세례를 하는가 하면, 뜻밖의 대낮 베드신(?)을 펼치는 등 거침없는 애정행각을 벌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심지어 아내 박은희는 "더 진하게 해줘도 되는데"라며 미카엘에게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하다 촬영 중단 위기까지 벌어졌다고.


MC들은 "촬영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신 거죠?", "둘이 신혼 치고도 스킨십이 아주 많네", "이거 19금을 달아야 되나"라며 두 사람의 짙은 스킨십에 폭풍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셰프 남편' 미카엘의 남다른 부부 일상은 1일 밤 10시에 방송될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