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agbanjh'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설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1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이 올린 해명글에 대한 반박글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습니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남편은 이혼 이혼 노래 불러왔습니다"라고 덧붙였다.
Instagram 'kookoo900'
더욱 충격적인 내용은 구혜선이 공개한 안재현이 이혼을 원하는 이유였다.
구혜선은 "내가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구혜선이 주장한 충격적인 내용이 공개되자 일부 누리꾼들은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그를 비난하는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한 누리꾼은 "구혜선 님 불쌍해... 안재현아 너 XX는 섹시한가 보지?"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Instagram 'aagbanjh'
또 몇몇 누리꾼은 "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젖꼭지 섹시한 여자들은 이제 안재현이 인성 폐급이란 걸 알게 됐는데 어떡하니? 이젠 절친 준영이 젖꼭지 물고 빨고 할 일 밖에 안 남은 것 같네", "평생 꼬리표 안꼭지", "핵인싸되셨네요. 젖꼭지님"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외에도 일부 누리꾼은 계속해서 안재현에게 입에 담기 힘든 악플을 달고 있는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아직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도가 지나친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며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한편, 안재현과 구혜선은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Instagram 'kookoo900'
Instagram 'aagban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