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고기능성 스윔웨어로 여름 시즌 공략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통해 워터 액티비티와 여름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스윔웨어 신제품은 수영, 서핑, 래프팅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 증가 추세에 맞춰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바닷물과 수영장 염소 성분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물에 젖어도 손상이나 비침 없이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안다르만의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 설계로 세련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다양한 상황에 맞춘 9종의 신제품 라인업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윔웨어는 총 9종으로, 티셔츠와 스윔팬츠, 래쉬가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안다르의 인기 스윔웨어 '풀앤비치'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NEW 풀앤비치' 시리즈가 있다.
이 제품은 중강도 이상의 워터 액티비티는 물론, 물놀이 전후에도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NEW 풀앤비치 그래픽 릴렉스핏 숏슬리브'와 '롱슬리브'는 스윔웨어 위에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상의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속건성을 갖춰 수상스키나 래프팅 같은 액티비티에 특히 유용하다.
뒷면에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의 제품으로는 여성용 'NEW 풀앤비치 스윔팬츠'와 남성용 'NEW 풀앤비치 맨즈 스윔팬츠'를 출시했다.
상의와 마찬가지로 고기능성을 갖추었으며, 주머니에 오토락 지퍼가 장착되어 소지품 분실 걱정을 덜어준다.
남성용 제품은 3.5부와 4.5부 두 가지 기장으로 출시되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트렌디한 컬러와 키즈 라인 확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풀앤비치 집업 래쉬가드' 등 기존 제품 4종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위스퍼 핑크', '데이즈 블루', '미스틱 네이비' 등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이번 시즌에는 키즈 스윔웨어 라인업도 확대됐다.
민트, 라임 등 눈에 띄는 밝은 컬러와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을 갖춘 '키즈 퍼포먼스 워터 냉감 티셔츠'를 반팔과 긴팔 두 가지로 선보였다.
몸에 달라붙는 일반 래쉬가드와 달리 여유로운 핏으로 설계되어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였다.
스윔웨어 외에도 젖은 물건을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는 '메쉬 포켓 비치백' 등 실용적인 바캉스 아이템도 함께 출시됐다.
안다르는 오는 10일까지 '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통해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스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무더위 야외활동에 적합한 원피스, 쇼츠 등 다양한 썸머 바캉스룩도 함께 선보인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수영, 서핑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부터 물놀이 전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스윔웨어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확대한 만큼, 이번 여름 온 가족이 고품질의 안다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