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7월 3일부터 6일까지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간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방문이 가장 많은 기간에 맞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 인기 먹거리를 최저가로 준비했다.
또한 당당치킨 3주년 기념 행사와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CRAZY 4일 특가'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보먹돼 삼겹살/목심'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는 7월 5일 하루만 '신선 특란 30구'를 1인 1판 한정으로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복숭아'는 50% 할인된 가격에, 12시간 항공직송으로 공수한 '항공직송 워싱턴체리'와 '국내산 블루베리'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반값 할인과 당당치킨 3주년 기념 행사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도 풍성하다. 오는 7월 5~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호주청정우 냉장찜갈비'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AP 나들이 모듬쌈 채소', '생물 오징어', '산지 그대로 대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양파'와 '문경 자색양파'도 각각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캐나다 삼겹살/목심'을 오는 7월 4~6일 동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점이다. 국내산 '초당옥수수'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의 인기 상품인 '당당치킨'의 3주년 기념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2022년 6월 30일 첫 출시 이후 당일조리·당일판매 원칙과 100% 국내산 냉장계육 사용으로 품질과 가성비를 인정받아 출시 3년 만에 1,500만 팩 판매를 목전에 두고 있다. 특히 '당당 후라이드치킨'은 3년 동안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당치킨 7종 구매 시 치킨 무를 증정하며, '당당 3990옛날통닭'을 오는 7월 3~6일까지 1인 1마리 한정으로 판매한다.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행사도 함께 진행
오는 7월 9일까지는 약 1.5배 더 커진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을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와 '갈비왕치킨콤보'를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당당 후라이드치킨', '당당 후라이드순살치킨'과 '당당 달콤양념치킨', '당당 뿌렸당치킨'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상품인 '홈플델리 후라이드 닭&새우강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9일까지 '쿨 서머'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슬리퍼 40여종'은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심플러스 캠핑용품 전 품목'은 출시 이후 최초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신선·가공식품 등 인기 먹거리를 최적가에 담아갈 수 있는 단 4일간 마지막 할인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며, "탄생 3주년을 맞은 간판 제품 '당당치킨'을 비롯해 여름휴가 필수템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더운 여름, 맛있고 실속 있는 장보기를 원한다면 이번 행사가 더할 나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