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 진행

홈플러스, 7월 3일부터 6일까지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간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방문이 가장 많은 기간에 맞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 인기 먹거리를 최저가로 준비했다.


또한 당당치킨 3주년 기념 행사와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보먹돼 삼겹살/목심'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는 7월 5일 하루만 '신선 특란 30구'를 1인 1판 한정으로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복숭아'는 50% 할인된 가격에, 12시간 항공직송으로 공수한 '항공직송 워싱턴체리'와 '국내산 블루베리'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반값 할인과 당당치킨 3주년 기념 행사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도 풍성하다. 오는 7월 5~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호주청정우 냉장찜갈비'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AP 나들이 모듬쌈 채소', '생물 오징어', '산지 그대로 대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양파'와 '문경 자색양파'도 각각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캐나다 삼겹살/목심'을 오는 7월 4~6일 동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점이다. 국내산 '초당옥수수'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의 인기 상품인 '당당치킨'의 3주년 기념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2022년 6월 30일 첫 출시 이후 당일조리·당일판매 원칙과 100% 국내산 냉장계육 사용으로 품질과 가성비를 인정받아 출시 3년 만에 1,500만 팩 판매를 목전에 두고 있다. 특히 '당당 후라이드치킨'은 3년 동안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당치킨 7종 구매 시 치킨 무를 증정하며, '당당 3990옛날통닭'을 오는 7월 3~6일까지 1인 1마리 한정으로 판매한다.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행사도 함께 진행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오는 7월 9일까지는 약 1.5배 더 커진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을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와 '갈비왕치킨콤보'를 각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당당 후라이드치킨', '당당 후라이드순살치킨'과 '당당 달콤양념치킨', '당당 뿌렸당치킨'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상품인 '홈플델리 후라이드 닭&새우강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9일까지 '쿨 서머'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슬리퍼 40여종'은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심플러스 캠핑용품 전 품목'은 출시 이후 최초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신선·가공식품 등 인기 먹거리를 최적가에 담아갈 수 있는 단 4일간 마지막 할인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며, "탄생 3주년을 맞은 간판 제품 '당당치킨'을 비롯해 여름휴가 필수템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더운 여름, 맛있고 실속 있는 장보기를 원한다면 이번 행사가 더할 나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