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하이네켄코리아, 이탈리아 1등 맥주 '비라 모레띠', 한국 시장 본격 판매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비라 모레띠', 국내 시장 확대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맥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비라 모레띠'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사진 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비라 모레띠'는 1859년 이탈리아 북부 우디네 지역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160년이 넘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는 장인 정신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정통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며,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로 성장했다.


독특한 풍미와 다양한 페어링이 강점


비라 모레띠는 고품질 원재료와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고수하여 만들어진다. 특히 독특한 홉과 구운 통밀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적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풍미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리며, 특히 파스타와 피자 등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할 때 최상의 페어링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알코올 도수 4.6%의 이 프리미엄 맥주는 330ml 병과 440ml 캔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병 제품은 전국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캔 제품은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하이네켄코리아의 사공수경 마케팅 매니저는 "'비라 모레띠'는 프리미엄 이탈리안 맥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오랜 전통과 뛰어난 품질로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