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클래스' 7월 1일 론칭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오늘(1일)부터 인삼의 진정성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인삼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60여 년간 축적해온 인삼 연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상징적인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및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인삼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각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안내하며 설화수의 역사, 철학, 제품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슨트 투어의 기회도 제공된다.
홀리스틱 뷰티 경험과 인삼의 효능 체험
이번 클래스의 하이라이트인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에서는 설화수가 독자 개발한 '뷰티 사포닌' 성분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자음단'을 활용해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를 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삼의 효능을 피부로 느끼며 설화수의 헤리티지 원료인 인삼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체험 후에는 인삼 티와 한국 전통 티푸드가 제공되는 다과 시간을 통해 힐링의 순간도 누릴 수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인삼 클래스는 브랜드의 핵심 원료인 인삼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감각적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자리"라면서 "고객들이 설화수의 철학을 오감으로 향유하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화수 인삼 클래스는 2025년 7월 1일부터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