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2025' 캠페인 전개
디즈니코리아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2025년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플루토, 구피, 도날드 덕, 데이지 덕, 칩 앤 데일이 서울의 트렌디한 문화 공간을 탐방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지난해 캠페인에서는 AKMU 이수현과의 음악 콜라보레이션, 국가유산청과 함께한 덕수궁 돈덕전 전시 '미키 in 덕수궁: 아트, 경계를 넘어서', 한국적 요소를 담은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Z세대가 선호하는 힙한 일상 공간으로 무대를 옮겨 더욱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야구위원회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성수동과 잠실 야구장 등 서울의 젊은 세대가 즐겨 찾는 장소에서 미키 마우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KBO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와 야구장 이벤트
디즈니코리아는 KBO와 손잡고 10개 프로야구 구단별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미키 마우스 캐릭터 제품을 출시한다. 가방, 응원봉, 머리띠, 인형, 키링, 핀배지, 티켓 홀더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야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디즈니 팬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월 10일에는 잠실 야구장에 미키 마우스가 직접 방문해 관중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은 특별 게스트가 미키와 함께 야구장을 찾아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가질 예정이어서 한국 야구 문화의 중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현장 경험이 될 전망이다.
성수동에서 펼쳐지는 350종 이상의 굿즈 팝업 스토어
오는 7월 4일부터 13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서는 성수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미키와 친구들의 매력을 결합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대형 외벽 파사드 디자인으로 꾸며진 이 공간에서는 KBO 협업 굿즈, 국내 라이센시 협업 제품, e스포츠 전문 기업 T1과의 협업 제품까지 총 350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T1과의 협업 컬렉션은 e스포츠 문화를 즐기는 미키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아 의류, 액세서리, 문구류 등으로 구성되었다.
팝업 스토어 내에는 KBO, T1, 국내 라이센시 제품존이 마련되어 인형, 키링, 문구류, 패션, 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10일에는 미키 마우스와의 특별한 포토 타임이 진행된다.
오는 7월 1일부터 5일까지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이 기회가 주어지며, 미키 마우스 테마 굿즈나 미키 마우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추첨 대상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내에는 KBO 구단별 디자인이 적용된 포토존과 한국을 방문한 미키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존도 마련되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성수 일대를 돌아다니며 디즈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르헨제이, 닉앤니콜, 메가박스, 아이디어 플랩, 로우로우 등 지정된 다섯 개 브랜드의 성수동 매장을 방문하면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키링을 받을 수 있으며, 3개 이상의 도장을 모아 팝업으로 돌아오면 럭키드로우 기회가 주어진다.
1등에게는 상해 디즈니랜드 2인 입장권과 항공권이 제공되며, 그 외에도 머그컵, 인형, 부채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의 주요 힙플레이스를 방문하는 미키와 친구들의 모습과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