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5일(화)

'오겜3'서 임신부 연기한 조유리 "어렵지만 인간적인 면 느껴"

침착맨 유튜브에 출연한 조유리, '오징어 게임3' 비하인드부터 신곡 스포까지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침착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솔직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30일 진행된 이 방송에서 조유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출연 소식과 7월 중순으로 예정된 컴백 소식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Youtube '침착맨 원본 박물관'


방송에서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3' 오디션 과정부터 세트장의 분위기까지 다양한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특히 자신이 연기한 '준희' 캐릭터에 대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기 어려우면서도 그 안에서 인간적인 면모를 느꼈다"고 설명하며 아직 작품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진 '오징어 게임3' 속 매력적인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코너에서는 센스 있는 멘트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신곡 스포일러와 컴백 소식으로 기대감 높여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조유리가 침착맨에게 특별히 신곡을 미리 들려준 순간이었다.


허밍으로 신곡을 스포하는 장면에서는 웃음을 자아냈고, 타이틀곡을 감상한 침착맨은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 같다", "싱그러운 느낌"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 이에 조유리는 "수록곡마다 분위기와 장르가 모두 다르다"며 곧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Youtube '침착맨 원본 박물관'


방송 말미에 조유리는 "정말 나와보고 싶었던 방송이었다. 너무 재미있었고, 댓글로 함께 즐겨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다음에 또 놀러 오겠다"라고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해당 방송은 유튜브 침착맨 채널에 7월 3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를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