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팬들과 유쾌한 소통으로 '쾌남' 매력 발산
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SNS에서 팬들과 나누는 솔직하고 유쾌한 소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하정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일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정우는 올 블랙 의상에 화려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달리, 댓글창에서는 팬들과의 재치 있는 소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팬들의 장난스러운 댓글에도 유쾌하게 대응하는 모습이었다.
"오빠 머리가 너무 커요"라는 다소 조롱 섞인 댓글에도 "고마워요"라고 여유롭게 답변하며 넓은 마음을 보여줬다.
또한 "옷차림이 참 멋지시네요"라는 칭찬에는 "빌렸어요"라고 솔직하게 받아치는 모습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차기작으로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출연 확정
한편, 하정우는 앞으로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 작품에서 그는 기수종 역할을 맡아 임수정, 김준한, 정수정, 심은경 등 실력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하정우의 이러한 친근한 소통 방식은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연기자로서의 카리스마와 일상 속 유쾌한 모습 사이의 갭이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