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필수품 최대 50% 할인, 쿠팡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 개최
쿠팡이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제습기, 장화, 침구류 등 장마철 필수 아이템 2만여 개 상품을 와우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획전은 가전, 생활용품, 패션, 홈, 식품, 자동차용품,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마련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장마철 필수 아이템 총망라, 제습기부터 간편식까지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윈세이 1등급 제습기,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이 포함됐다.
또한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와 리필세트, 대웅모닝컴 스탠드 키높이 선풍기, 물먹는하마 슬림 본품과 리필세트 등 장마철 필수 아이템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는 장마철 수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계절가전 부문에서는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건조기 등 습도 조절과 관련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생활용품으로는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벌레퇴치제 등 세탁 및 제습 관련 물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 외에도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위한 침구류와 모기장, 비 오는 날 필수품인 우비와 슬리퍼, 우산 등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비 오는 날 집에서 즐기기 좋은 전과 국물요리 밀키트, 다양한 간편식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장마철 식생활까지 고려한 종합적인 기획전으로 구성됐다.
쿠팡 관계자는 "이른 장마에 대비해 와우회원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비오는 날에도 더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