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맞이 컴포즈커피, 배달 전용 '이츠와플세트' 출시
컴포즈커피가 장마철을 맞아 집에서도 달콤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메뉴 '이츠와플세트'를 선보였다.
27일 컴포즈커피 측은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이 비 오는 날에도 부담 없이 컴포즈커피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츠와플세트'는 생초콜릿라떼 2종과 팥절미밀크쉐이크를 포함한 달콤한 음료 8종과 와플 3종 중 원하는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구성으로, 메뉴 1건당 1,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 전용으로 기획된 이 세트는 장마철 집에서도 컴포즈커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다.
복권 이벤트와 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장우산 출시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복권 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을 통해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며, 당첨 시 최대 12,5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츠와플세트' 주문 시 메뉴 할인 1,500원과 합쳐 최대 1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컴포즈커피는 오는 7월 4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한정판 장우산 굿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패턴 디자인 1종과 브레드, 윌크, 초코 캐릭터 3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장우산은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장마철 프로모션은 비오는 날에도 편하게 컴포즈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배달의 편리함은 물론, 실용적인 캐릭터 굿즈의 소장 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올해 하반기 3,0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자체 로스팅 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원두 공급망과 가맹점 친화적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국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탄탄한 제품력과 독보적인 가성비로 국내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