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쿠팡플레이, 2025년 하반기 콘텐츠 라인업 대공개

쿠팡플레이, 2025년 하반기 콘텐츠 라인업 공개


쿠팡플레이가 2025년 하반기를 겨냥한 차별화된 콘텐츠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오리지널 시리즈부터 국내 독점 콘텐츠, 프리미엄 스포츠 중계, 라이브 이벤트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몰입감 높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들이 한층 강화된 시즌으로 돌아온다.


현실 공감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시즌 2와 메디컬과 이공계로 영역을 확장한 두뇌 서바이벌 '대학전쟁' 시즌 3, 은퇴 축구선수들의 K3 리그 도전기를 담은 '슈팅스타' 시즌 2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특히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는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 등 실력파 배우들의 유쾌한 액션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3년 '소시 신드롬'을 일으킨 '소년시대'는 시즌 2 제작을 확정하고 바닷가 수산고를 배경으로 한 확장된 스토리로 오는 2026년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HBO·Max 신작부터 국내 최신작까지 독점 콘텐츠


쿠팡플레이는 세계적인 드라마 제작사 HBO와 Max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존 시나 주연의 '피스메이커' 시즌 2는 주인공의 내면 갈등을 더욱 깊이 있게 조명하며, 스티븐 킹 원작의 '그것: 웰컴 투 데리'는 공포의 기원을 다룬 프리퀄 시리즈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국내 TV 기대작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중기, 천우희 주연의 '마이 유스'는 첫사랑의 기억을 간직한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를 그리며,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출연하는 '컨피던스맨KR'은 세 명의 사기꾼이 거대한 악에 맞서는 통쾌한 작전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 중계와 참여형 엔터테인먼트의 강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쿠팡플레이' 공식을 더욱 공고히 하며 프리미어리그와 미국 프로농구를 본격적으로 중계한다.



오는 7월 7일부터는 '2025 동아시안컵'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한일전 등 빅매치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PL 써머 시리즈'와 글로벌 클럽 프리매치까지 '스포츠 패스'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여름에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돌아오며, 프리미어리그 명문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맞붙는 '챔피언 매치'가 펼쳐진다. 또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서울에 이어 부산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를 예고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 6월 15일부터 광고 기반 무료 일반회원제를 도입해 콘텐츠 접근성을 크게 확대했다. 이를 통해 일반회원도 오리지널 콘텐츠, 국내외 TV 시리즈, 최신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실시간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