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올해 54세인 배우 김정난, 두 달 반 만에 5kg 감량... "현재 49kg"

배우 김정난,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5kg 감량 성공


배우 김정난이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팬들에게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김정난'에 업로드된 '김정난 35년째 50kg 유지 비결 (따라하기 쉬운 운동법, 다이어트 루틴, 그리고 폭주...) I 배우 김정난' 영상에서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여정과 건강 관리 비결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YouTube '김정난'


김정난은 영상에서 자신이 다니는 헬스장을 방문해 "세상에서 제일 하기 싫은 게 운동"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운동을) 하기 전부터 하기 싫다. 너무 하기 싫은데 억지로 살기 위해서 하는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운동 마인드를 드러냈다.


꾸준한 관리로 이룬 다이어트 성공


헬스장 방문 빈도에 대해 김정난은 "세 번 올 때도 있고, 두 번 올 때도 있다. 너무 바쁘면 한 번 올 때도 있긴 한데 솔직한 얘기로 너무 하기 싫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YouTube '김정난'


김정난은 이전에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5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선언했었다. 영상에서 그녀는 "두 달 반 만에 5kg를 뺐다. 사실 원래 몸무게로 돌아간 거다"라고 밝히며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의 인바디 측정 요청에 처음에는 "창피해서 안 된다. 여기 인바디가 우리 집에 있는 체중계보다 꼭 더 나오더라"고 망설였지만, 결국 측정에 응했다.


YouTube '김정난'


그 결과 체지방률이 29.4%에서 28.5%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인바디 기록을 확인한 김정난은 "54.1kg까지 나갔었다. 더 나가서 55kg까지 나갔다. 미친 거 아니냐"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제작진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묻자 "당연하지"라며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임을 강조했다.


현재 49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김정난은 "1kg 더 빼고 싶다"며 추가적인 다이어트 목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