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북미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아마존 입점은 프롬랩스가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앞서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를 통해 북미 아마존 판매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으며, 이러한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 경험과 프롬랩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지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혁신적인 모발 케어 기술로 차별화
이번에 북미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와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최초로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 기술을 적용한 3세대 트리트먼트로, 기존 헤어케어 제품들의 한계점이었던 단백질 성분의 흡수력과 지속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 제품들은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본격화
프롬랩스 관계자는 "북미 아마존 입점을 계기로 프롬랩스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혁신적인 헤어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다.
임상 시험으로 구축된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새로운 유효 성분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존 헤어케어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