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그 큰 방이 꽉찼네"... 팬들에게 받은 '명품+케이크+꽃다발' 자랑한 이민호

*이민호, 생일 맞아 방 가득 채운 선물 인증... 여전한 한류스타 파워*


배우 이민호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로부터 받은 풍성한 선물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민호는 지난 6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 선물로 가득 찬 방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Instagram 'actorleeminho'


이민호는 게시물에 "오늘도 저를 존재하게 해주는 큰 사랑들에 감사하며 제가 느끼는 행복만큼 여러분도 행복하길"이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 한 칸을 가득 채운 화려한 꽃다발과 다양한 선물 상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전 세계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었다.


*데뷔 17년차에도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이민호는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상속자들',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다수의 히트작을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한류 확산에 큰 기여를 해왔다.


이민호의 SNS 영향력 역시 주목할 만하다.


Instagram 'actorleeminho'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400만 명을 넘어서며 국내 남자 배우 중 최다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생일 게시물 역시 단시간에 수백만 좋아요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3 한류 백서'에 따르면, 이민호는 해외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한국 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압도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어 한류 확산의 중심축 역할을 하고 있다.


*기대작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스크린 복귀*


이민호는 오는 7월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작품은 10년 이상 연재된 인기 웹소설이 원작으로,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버린 상황에서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다.


Instagram 'actorleeminho'


이민호는 이 작품에서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 '유중혁'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작의 높은 인기와 이민호의 스타파워가 결합해 올여름 극장가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관계자는 "이민호가 원작 캐릭터의 특성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열연을 펼쳤다"며 "액션 장면에서도 직접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은 이민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