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벌써 23kg 감량했다는 개그우먼 홍윤화 "초등학생 무게만큼 빠져... 나도 내가 낯설어"

홍윤화, 23kg 감량 성공 소식 전해


개그우먼 홍윤화가 놀라운 체중 감량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20일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홍윤화는 23kg 감량에 성공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영상은 "-23kg 폭풍 감량 단백질 폭탄 레시피 이 덮밥 먹고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됐다.


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홍윤화는 "이제 저도 느껴지기 시작했다. 엘리베이터 타려고 엘리베이터 앞에 거울 보는데 내가 약간 낯선 거다. 내가 진짜 좀 빠졌구나? 라고 처음 느껴졌다"며 감량 효과를 실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세상에 23kg이면 웬만한 초등학생"이라고 언급하면서도 "나는 초등학생 때 30kg 넘었는데. 초등학교 지망생이다"라고 유쾌하게 덧붙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 공유하며 소통


홍윤화는 "아무튼 지금 23kg 빠졌다. 너무 맛있게 잘 해내고 있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공유했다.


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이날 영상에서는 "오늘도 아주 손쉽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리겠다"며 오야꼬동(닭고기 계란 덮밥)을 다이어트 버전으로 재해석한 건강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홍윤화는 지난 3월부터 건강을 위해 4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며,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유하며 자신의 체중 감량 과정을 팬들과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