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지예은, '지편한세상'에서 드러난 특별한 우정
배우 이선빈이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 출연해 배우 지예은과의 돈독한 친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해당 채널에는 영화 '노이즈' 개봉을 앞둔 이선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과 지예은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의 첫 음원 '밀크쉐이크'(Feat.원슈타인) 발매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진행자 지석진이 이선빈과 지예은의 친분 관계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이선빈은 자신과 지예은이 같은 1994년생이지만, 본인이 빠른 연생이라 지예은과는 절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두 사람은 만나서 오랜 시간 수다를 나누거나 함께 노래방을 가는 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예계 속 진정한 우정, 이선빈의 특별한 에피소드
이선빈은 "같은 샵이었다, 몇 번 만나서 얘기했는데 너무 친해졌다"라며 두 사람의 인연을 소개했다.
더 나아가 이선빈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이광수에게도 지예은을 소개해주며 영상 통화를 주선했다고 밝혀 두 사람의 친밀도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선빈은 "제 카톡 프사(카카오톡 프로필 사진)가 무 분장한 예은이다"라고 말하며 과거 우스꽝스러운 분장으로 화제가 됐던 지예은의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중 지석진이 지예은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지예은은 "언니는 털털하고, 잘 들어주고 상담도 잘해준다"라며 이선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