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건강한 청량감, 이디야커피 '제로 에이드'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칼로리와 설탕을 줄인 '제로 에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RTD 시장에서 제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20일 이디야커피는 수박, 청포도, 레몬 세 가지 맛의 제로 에이드 RTD 제품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로 에이드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설탕과 칼로리를 최소화했으며, 여름철에 특히 인기 있는 수박, 청포도, 레몬 과일 맛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대용량으로 편리하게 즐기는 제로 음료
새롭게 출시된 제로 에이드 3종은 1,000ml 대용량 패키지로 제공되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비자들은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여러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이디야커피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출시한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을 바탕으로 제로 RTD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6월에는 '제로 에이드' 3종을 추가하며 건강 지향적인 음료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제로 에이드 3종은 제로슈가와 제로칼로리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과 여름철 청량감 있는 음료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RTD 제로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음료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