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4일(금)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기능+스타일 다 잡은 '2025 서머 컬렉션' 출시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기능성과 스타일 겸비한 '2025 서머 컬렉션' 선보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2025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워터스포츠, 캠핑, 여행 등 여름철 아웃도어 액티비티룩과 바캉스룩으로 활용 가능한 다목적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또한 일상에서 '꾸안꾸룩'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 코디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샌들, 미니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해 다채로운 서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 워터스포츠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기능성 아이템


여름철 워터스포츠를 위한 '서프사이드 집업'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여성미를 더해주는 배색 바인딩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뛰어난 내구성과 UV 차단 기능을 갖춰 해변가나 워터파크에서 활용하기 좋으며, 여름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서프사이드 쇼츠' 역시 UV 차단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물놀이와 계곡 산행에 최적화된 '피오르 뮬'은 일상생활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여름용 슈즈다.


노르웨이 피오르 협곡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며, 둥근 형태의 홀이 통기와 배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중 구조 쿠셔닝을 적용해 푹신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여름 데일리룩


여름 패션의 기본 아이템인 반팔티는 이번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플라워 스프레이 반팔 라운드티'는 전면과 후면에 플라워 아트웍을 반영해 감도 높은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준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항균 가공 처리된 '아스킨' 코튼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흡습 기능과 UV 차단 기능 등 여름철 필수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


'아이스런 카고 쇼츠'는 시원한 착용감과 함께 발수 가공 처리로 외부 수분에 대비할 수 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아웃도어 무드의 카고 포켓이 특징이다.


'익스플로어 캠프 샌들'은 운동화와 샌들의 장점을 결합한 '샌동화'로,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는 쿠셔닝과 우수한 접지력의 서피스 컨트롤 밑창을 적용했다.


발 등 부분 조이개와 발 뒤꿈치 벨크로 테이프로 개인 발 모양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 휴가지에서 빛나는 냉감 원피스와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여행지나 바캉스에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원한다면 '아이스런 원피스'가 적합하다.


냉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단품으로는 물론 슬림한 반팔티나 긴팔티와 레이어드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보니 호보 백 미니'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소재로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전면부와 양쪽 사이드의 아웃 포켓, 내부 지퍼 포켓으로 소지품을 용도에 맞게 분리 수납할 수 있다.


'헥사 럭스 샌들'은 편안한 착화감과 키 높이 효과를 제공하며, 엘라스틱 밴드 스트랩 구조로 신고 벗기 편리하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예년보다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 날씨로 인해 여름 코디는 물론 휴가철에 필요한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활용도까지 높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서머 컬렉션과 함께 즐겁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