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가족 여행객 위한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클룩은 20일 자녀들의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지며, 클룩 회원들은 전 세계 투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아시아 지역 여행 상품에 대한 혜택이 두드러진다.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일부 상품에는 15%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현지 이동의 자유를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렌터카는 최대 30%, 대만 렌터카는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장거리 여행 및 특별 혜택도 풍성
장거리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유럽 전문 가이드 투어는 최대 30% 할인되며, 세계 최초의 디즈니랜드인 '미국 LA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럽 33개국에서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오는 7월 3일까지 한정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클룩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투어 상품을 3만 원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해외에서 데이터 로밍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심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나는 소중한 여행이 계획 단계부터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어떤 여행 형태든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클룩에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 전개에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