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일본 AV 여배우와의 관계 멤버들에게도 공유
더보이즈에서 퇴출된 주학년이 일본 AV 여배우 아스카 키라라와의 잠자리 사실을 팀 멤버들에게도 알렸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더 보이즈 주학년 퇴출 미스터리.. 日 AV 여배우 집에 왜 갔을까? MC몽 업무 배제 실체'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18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이 도쿄 롯폰기의 한 프라이빗 술집에서 일본 AV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아스카 키라라와 술자리를 가졌고, 이후 포옹 및 스킨십은 물론, 성관계 후 화대를 건넸다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해당 보도가 나오기 이틀 전인 지난 16일 미리 사태를 파악하고 주학년을 팀에서 탈퇴시키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
주학년의 해명과 멤버들의 실망
소속사는 "주학년의 사생활 이슈로 활동을 중단한다"며 "충분한 논의를 거쳐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주학년은 자필 편지로 성매매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대필 의혹과 함께 의구심은 계속되고 있다.
이진호는 "소속사는 최근까지 이 사태에 대해 전혀 몰랐으며, 일본의 주간문춘이 주학년의 사생활과 관련된 질의응답지를 보내면서 처음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주학년과 키라라의 심상치 않은 스킨십에 주간문춘 조차 교제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보냈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이진호는 또 "사태를 파악한 소속사는 주학년과 멤버들을 분리하고, 즉각 팀에서 탈퇴 시켰다. 하지만 주학년은 이에 반발하며 이대로 나가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하지만 주학년은 더보이즈 멤버들에게도 키라라와의 관계 및 하룻방에 대해 얘기를 했고, 멤버들은 상당히 실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멤버들은 주학년을 언팔로우하며 손절을 선언했다.
한편, 같은 원헌드레드 소속의 프로듀서 역시 성매매 연루설이 불거지며 업무에서 배제됐다는 보도가 나왔고, MC몽이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MC몽은 업무 태만과 문란한 사생활 등의 문제로 업무에 배제됐으며, 주학년 사태와의 연관성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